1. 구름 만들기
ㄱ. 프로젝트 패널 우클릭, 컬러매트 - 4K사이즈(3840*2160) - 컬러피커 - 검정색 선택
* 4K사이즈(3840*2160)로 하면 후에 소스패널 효과컨트롤 포지션(위치) 이용해 들어오게끔 할 수 있음
ㄴ. 효과 메뉴 > "VR" 검색해서 Fractal Noise(프랙탈 노이즈) 찾아서 컬러매트에 드래그해서 가져다 놓기
* Fractal Noise(프랙탈 노이즈) 기본 설정 상황
ㄷ. Fractal Noise(프랙탈 노이즈) 효과 적용
a. 프렉탈 타입(유형) : Turbulent Sharp(선명하게 뒤틀기)
b. Contrast(대비) +쪽으로 이동 / 약 205
c. Brightness(명도) -쪽으로 이동 / 약 30
d. Evolution(진행): 움직이게 하는 기능, 돌연변이, 용암느낌 영상에 쓰면 좋음
e. 변형 > 꺽쇄열고 비율조정, 기울기, 팬, 롤 조정
*기울기(Tilt), 팬(Pan), 롤(Roll)은 형이상학적, 기하학적인 느낌의 영상에 쓰면 좋음
*비율조정 : 내가 쓰고싶은 부분만 쓰고 싶을때 수치 올리면 됨
f. 난수시드 : 구름형태가 바뀜 / 포토샵으로 구름 만든 후 구름 형태 바꿀때 Ctrl +F 와 같은 기능!
ㄹ. 애니메이팅 하기(효과컨트롤 비디오 모션 및 불투명도 조정)
a. 스케일(비율조정) 300 > 1653
b. 로테이션(회전) 0 > -30
c. 인디게이터 맨앞부분에 두고 불투명도(오퍼시티) 20%, 플레이 시켜서 인디게이터 오른쪽으로 조금 위치 이동 시키고 불투명도 100%, 회전 준 위치 전에 불투명도 80% 적용, 회전 준 위치에 불투명도 0%적용(총 4개)
d. 불투명도 혼합모드 스크린(화면)으로 변경
ㅁ. 구름과 지면의 공간감 주기
a. 불투명도 2번째 키프레임과 동일한 위치에 위치 포지션 찍고 '1450*701' 적용
b. 꺽쇄 열어서 키프레임 조정하기
c. 구름 컬러매트 Alt키 눌러 위로 복사해서 수정하기
-프렉탈 : 난수시드 103(구름이 지면을 가리지 않는 정도)
-모션 중 불투명도 2번째프레임,3번째프레임 100>57로 수정
-불투명도 12 위치 조금 뒤로, 34위치도 조금 뒤로(구름2가 나중에 나타나고 나중에 사라지도록)
- 모션 위치값도 기존과 다르게 수정(1412, 758)
- 스케일 값 수정하고 키프레임 둘다 좀 뒤로 이동
- 로테이션 방향값 두배 정도 주고, 키프레임 둘다 뒤로 이동
2. 인트로제작
ㄱ. 비디오이펙트 트랜스폼 - 가로로 뒤집기(호리즌 플립)
ㄴ. File > New > Legacy title ... (레거시 타이틀러)
a. World와 Tour 사이에 선 그어놓기
b. 아웃스트로크 체크, 타입 엣지로 바꾸기, 색상 회색 적용
ㄷ. 프로젝트 패널에서 타임라인으로 가져다 놓고 애니메이팅 하기
a. World가 나타났다 사라지게 > 효과컨트롤 마스크 패스이용해 사각형 내리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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